오늘은 이미 황성빈때 끝나거임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4|조회수1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치놈 하나 땜에 팀이 이랬다 저랬다. 저놈은 야구장이 아니라 정신병원 보내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엉클삼촌 | 작성시간 26.06.14 그전 고승민 나승엽 전준우 삽질에 비하면 황성빈은 잘한거죠. 앞에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4 22222222인정요나름 잘맞은타군데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4 황성빈을 이정도로 욕먹을정돈아니죠 작성자롯삐코 | 작성시간 26.06.14 정신병원은 말이 조금 심한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