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꼴찌

작성자지란지교|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도 역시나 꼴데스러운 드르븐 경기~

타격도 안돼~수비는 더안돼~

박빙서 어김없이 나오는 폭투에 이은 실점~

이게 롯데 야구다~

돌감독아 더하고싶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