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꼴찌 작성자지란지교|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역시나 꼴데스러운 드르븐 경기~타격도 안돼~수비는 더안돼~박빙서 어김없이 나오는 폭투에 이은 실점~이게 롯데 야구다~돌감독아 더하고싶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