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8회 시작할때 최준용 꺼내보는것도 괜찮은데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짜피 9회점수못내면 9말 안던져도되고..딱 보이는대로만 야구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생각..다른 많은 사람들도 그랬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