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벤치에 특히 돌태형 작전 쓰지 마라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 목록 댓글 3

대가리도 나쁜데 그냥 해

1,3루만 전진 수비하고 유격수 2루수 

정상 수비였으면 자연스러운 병살 코스를

2타점 적시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팀에 감독 선수 보강없이는 힘들겠네요 단순히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작전이나 선수 수준이 한수 아래인듯~
  •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14 만루에 전진수비 시키는 돌감독 ㅋㅋ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진짜 무슨 생각하고 야구하는지 1점차도 9회 타순보연 답이 없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