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에 특히 돌태형 작전 쓰지 마라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가리도 나쁜데 그냥 해1,3루만 전진 수비하고 유격수 2루수 정상 수비였으면 자연스러운 병살 코스를2타점 적시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팀에 감독 선수 보강없이는 힘들겠네요 단순히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작전이나 선수 수준이 한수 아래인듯~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14 만루에 전진수비 시키는 돌감독 ㅋㅋ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진짜 무슨 생각하고 야구하는지 1점차도 9회 타순보연 답이 없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