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없다.. 작성자내게도 사랑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형 문규현 김원중 너무 꼴보기 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모든 팀이 롯데하고만 게임하고 싶어할듯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