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돌태형아 전준우랑 손잡고 제발 쫌 나가라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꼴보기 졸라 싫다
제발쫌 나가라
대체 전준우는 왜 올린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방금 ㅂ꼬라지 보기 싫어서 TV껐음다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4 롯데 구단 사무실에 역대 감독 명단에 이름 올리기도 부끄러운 역대최악의 감독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