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태형아 전준우랑 손잡고 제발 쫌 나가라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꼴보기 졸라 싫다제발쫌 나가라대체 전준우는 왜 올린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방금 ㅂ꼬라지 보기 싫어서 TV껐음다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4 롯데 구단 사무실에 역대 감독 명단에 이름 올리기도 부끄러운 역대최악의 감독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