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게임이 타격이 좀 클거같음..

작성자부처가준면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1

대승하고 분위기 좋아지려 하는데
강남이 준우 넣어서
라인업을 변화시키는게 이해가 좀 안됐음

그래서 그 여파가 오늘게임까지 이어진듯 한
느낌이..

분위기 좋을땐 오더 바꾸는거 아니라던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제 8초 나승엽 병살 나올때 세하긴 햇죠
    이쯤되면 인간적으로 감독 사퇴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