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게임이 타격이 좀 클거같음.. 작성자부처가준면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1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승하고 분위기 좋아지려 하는데강남이 준우 넣어서라인업을 변화시키는게 이해가 좀 안됐음그래서 그 여파가 오늘게임까지 이어진듯 한 느낌이..분위기 좋을땐 오더 바꾸는거 아니라던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제 8초 나승엽 병살 나올때 세하긴 햇죠이쯤되면 인간적으로 감독 사퇴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