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발 태형아 나가라 쫌! 꼴보기 싫다고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0

니도 하기 싫자나
좀 나가라 ㅂㅅ같은 감독아
금욜 대승타선을 왜 건드려서
니랑 전준우 유강남 손잡고 나가라고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