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태형아 나가라 쫌! 꼴보기 싫다고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도 하기 싫자나좀 나가라 ㅂㅅ같은 감독아금욜 대승타선을 왜 건드려서니랑 전준우 유강남 손잡고 나가라고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