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감독 경질
2. 트레이드
3. 다음 주 부상당한 동희들 복귀니 한 주 더 인내
셋 중 하나는 터지지 않을까 싶네요
프런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볼 듯 합니다.
( 적고 보니 두 개네요...터질 수 있는 일은 )
한 명 한 명 전력이 약한 것도 아니고..
이걸 모아서 터뜨릴 수 있는 지도자가 없는 것 같아요
원래 롯데 자이언츠 팀 색깔이 어떤 실책성 플레이 했을 때도
그냥 끝까지 믿는 스타일의 감독이 맞지 않나 싶네요.
김태형 감독이 못한다는 것이 아니라 이 때 까지 감독생활 하면서
이런 경험 ( ? ) 이 없는 것이 가장 큰 단점 인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好球 작성시간 26.06.14 튼동 다음에 올 감독 좀 불쌍한데,, 팀을 워낙 망가뜨려놔서 ㅠ 새감독한테는 선수영입 해주고 2년차땐 1순위신인 쓸 수 있게 튼동이 올해 꼴찌하고 나가줘야해요 ㅠ
-
작성자롯삐코 작성시간 26.06.15 김태형이 투수들 갈고 잘 못 한게 맞긴한데 이 전력으로는 그 어떤 명장이 오든 가을야구 못 가는 전력입니다.... 우리도 지도자 바꾸는 거 그만하고 lg처럼 시스템에 투자해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5 정답
-
답댓글 작성자마~이게바로로뗀기라~ 작성시간 26.06.15 이미 해봤잖습니까... 프로세서론으로 유명한 사기꾼..
-
작성자큰송 작성시간 26.06.15 시스템 투자하라고 제발쫌...차명석 이종열 심재학 손혁 안보이냐? 이 바보천치들아..선출도 아닌 단장앉혀놓고 뭘 기대하냐? 시스템부터 바꾸라고 제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