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어디가 문제니 누굴교체하라느니 다 부질없다. 이미 수십년가 겪여쟎아. 신동빈 니가 손대는 족족 다 실패쟎아..이건 이제 네가 운영을 그먄 할떄가 되었다는 뜻이야..니가 관두지 않으면 너나 구단이나 팬이나 더욱더 깊은 구렁텅이로 들어갈뿐..
제발 부탁이다..구단 팔고 떠나라..제발..더이상 롯데라는 이름 보고싶지 않다...추억이네 팀상징이나 개나 줘버려..제발 부탁이다. 구단 팔고 제발 떠나줘...제발제발~~
다음검색
더이상 어디가 문제니 누굴교체하라느니 다 부질없다. 이미 수십년가 겪여쟎아. 신동빈 니가 손대는 족족 다 실패쟎아..이건 이제 네가 운영을 그먄 할떄가 되었다는 뜻이야..니가 관두지 않으면 너나 구단이나 팬이나 더욱더 깊은 구렁텅이로 들어갈뿐..
제발 부탁이다..구단 팔고 떠나라..제발..더이상 롯데라는 이름 보고싶지 않다...추억이네 팀상징이나 개나 줘버려..제발 부탁이다. 구단 팔고 제발 떠나줘...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