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태형 이래도 안나간다고?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08 목록 댓글 2

이거 구단하고 눈치 싸움하냐?

경질 시켜라 연봉 받아 갈란다

구단은 알아서 나가라 연봉 못 준다 이건가?

김태형 철판은 어디까지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 작성시간 26.06.16 김태형이 나가는거 찬성하지만 이건 짠돌이 롯데구단도 잘못이 큽니다
    작년 영익이 10개구단 1위였는데 FA 안잡고
    김태형 연봉주기 시러서 짜르지도 못하고
    진짜 짠돌이 구단 하ㅡㅡ
  • 답댓글 작성자웃는당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유돈노가 셀러리캡 너무 잡아 먹어서 대형FA는 잡기 어려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