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눈치게임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16|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감독과 구단이 연봉 세이브두고 서로 니가 잘라라, 니가 나가라 이짓하고 있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16 잘려야 연봉 다 받을 수 있으니까요. ㅋㅋ. 스스로 나가면 연봉 나가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