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게임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16|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과 구단이 연봉 세이브두고 서로 니가 잘라라, 니가 나가라 이짓하고 있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16 잘려야 연봉 다 받을 수 있으니까요. ㅋㅋ. 스스로 나가면 연봉 나가리.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