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프론트 감독 안좋은거 맞나보네요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236 목록 댓글 5

 

렉카도 아닌 방송에서 대놓고 오픈

 

프론트에서 슬슬 흘리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 작성시간 26.06.16 짠돌이 롯데구단이 감독경질하면 연봉 다 줘야하니 감독이 자진사퇴하길 기다리는거 같네요
    짠돌이 구단아. 작년 영익으로 마니 벌었으면 FA 좀 잡아주던가 했어야지 에휴ㅜㅜ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6 ㅋㅋ개판이구만유
  • 작성자설레발용 | 작성시간 26.06.16 버러지새끼들
  •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6 문제 많네
    구단이 이런식이면 망쪼네요
  •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16 구단이나 강독이나 똑같은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