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균안 김진욱 휴식은 제 생각엔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3 목록 댓글 9

백퍼 구단이나 그 일본분이 낸 의견인거같네요..
튼동이 저런 휴식을 줄 스타일이 절대절대 아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7 투수혹사에 일가견이 있는 감독이라
    김태형이 아닐거라는거에 동의합니다
  •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17 구단이 선수보호 차원에서 결정한듯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발도 다른팀들은 매년 여름오기전 쉬어주죠..우리만 안쉬긴햇쥬ㅜ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17 자유누나 구단도 이번해엔 글렀다 보고 쓸만한 놈이라도 건져내자 싶었겠죠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7 강남이 올렸다가 바로 내리는것도 그렇고 튼동 이제 아바타급으로 추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