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우는 왜저럼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7|조회수1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놈은 털어줘야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17 글러브로 좀 가리든가~인성 하고는 ㅉ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7 ㅋ화가많나봅니다. 지가 볼질한것도 아닌데 지한테 화내는것도 아닐꺼고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17 지난번에도 똑같은 짓하다가 욕 엄청 먹었는데 아직 정신 못 차렸나 봅니다사람 성격 안 고쳐지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