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은 전완근과 기술로 치는거다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17|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담넘기는 천사담넘천전민재와 진짜 80억 유격수를 꽁으로 얻은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7 살만 찐 우리 금쪽이 뚱보는 힘 마저 없네요 작성자야구광 | 작성시간 26.06.18 오 요즘 초딩들 전완근 키우는게 유행이던데 다들 홈런타자 되려고 그러나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