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루포 얻어맞는 분위기인데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1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간우승 | 작성시간 26.06.17 다행 후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 작성시간 26.06.17 두팀다 진짜 못합니다 하 ㅋㅋㅋ 작성자야구광 | 작성시간 26.06.18 지금 큰송님이 본인이 쓰신 글 보시면 되게 뻘쭘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만루포 얻어맞는 분위기-역전패각 둘다 틀리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