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도훈 작성자지란지교|작성시간26.06.17|조회수1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심장이네~지난번 한화전 문현빈 삼진 잡았을때가 떠오르네~그때도 그대로 뒀더라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17 내년에 못볼 ㅜㅠ 답댓글 작성자언젠간우승 | 작성시간 26.06.17 왜요?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17 언젠간우승 올해많이갈리고있으니 내년에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