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야마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17|조회수2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꿀거면 꼭 투수여야 하나 호주,대만,일본중 타자 하나 없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7 전 그래도 투수요 이왕이면 좌완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시즌 반이지나가는데 아직 못 구하는거 보면 마땅한 자원이 없는듯요 시간만 자꾸 허비하지 말고 한동희보다 쪼금 나은 타자가 더 도움이 될드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7 언젠가승리하긴 개뿔!! 후반기다되면 박찬형도 돌아오고 하니유.. 작성자사라비아 | 작성시간 26.06.18 타자든 투수든 제대로 데려오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