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최지훈 진짜

작성자겸둥이호준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55 목록 댓글 3

징글징글 하다
내년에 꼭 FA사라
롯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간우승 | 작성시간 26.06.17 외야 자원은 많죠ㅜ
  • 답댓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리도
    A급 외야수 하나
    있으면 좋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간우승 | 작성시간 26.06.18 겸둥이호준이 레이예스 황성빈 윤동희면 궂이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