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 탄생인가요ㅎ
전민재 두산에서 롯데로와서
성공하는 케이스?
마른 체격인데 벌써 홈런 8개
대단대단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8 설레발용 저는 팬중 젤 악질팬이 팬들끼리 리타니 뭐니 갈라치기하면서 싸움유도하는 분들이라고봅니다
저 한자닉넴은 그걸 즐기고 항상 저럽니다
왜 저리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
답댓글 작성자설레발용 작성시간 26.06.18 자유누나 저사람참나쁜사람이군요!정신차리세욧!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8 설레발용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구광 작성시간 26.06.18 자유누나 잘한날은 잠수타고 못한날 노리는거는 모르겠지만 덩치값 못하는건 맞다아임니까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8 야구광 맞는데 저분 글들보면 걍 악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