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타쓰는거면 박승욱이 더좋다보는데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진혁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간우승 | 작성시간 26.06.18 병살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8 저걸잡네요;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노진혁 너무느린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