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볼에서 볼친거죠?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8|조회수23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8 결국 스윕 실패 어후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8 아쉽네 그냥 걸어나가지 스타병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18 미친 감독이 3볼에서도 휘두르라고 시킨듯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8 결과지만 포볼 걸어나갔으면적시타 나왔는데,, ㅜㅜ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18 홈런이독이네앞타석도 완전높은거 휘두르고어이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