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3볼에서 볼친거죠?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8|조회수233 목록 댓글 7

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8 결국 스윕 실패 어후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8 아쉽네 그냥 걸어나가지 스타병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18 미친 감독이 3볼에서도 휘두르라고 시킨듯
  •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8 결과지만 포볼 걸어나갔으면
    적시타 나왔는데,, ㅜㅜ
  •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18 홈런이독이네
    앞타석도 완전높은거 휘두르고
    어이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