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생각이란걸 안한다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2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구가 흔들리는 투수를 그냥 도와주네유리한 볼카운트에서 무조건 휘두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8 김서현볼질도 롯데전이었다면 무실점이라는게 정설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2연승하니 20연승 중인줄 애들이 붕 떠서 주체를 못함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8 싹쓸이 기회를 ㅋ 무 의미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