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꼴찌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18|조회수185 목록 댓글 1

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 감독 선수 쌍으로 똘짓 적극적 공격? 똥오줌 가려가면서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라비아 | 작성시간 26.06.19 투수 타자 수비 다 최하위권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