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18|조회수1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 감독 선수 쌍으로 똘짓 적극적 공격? 똥오줌 가려가면서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라비아 | 작성시간 26.06.19 투수 타자 수비 다 최하위권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