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진혁 지명타자

작성자양산갈매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1

아니 어짜피 내년에 버릴꺼고 지금 타율이 2할 중반만 되어도 이해하겠는데 뭘 기대하고 노진혁을 지명타자에 넣는걸까요?

차라리 오늘 등록한 김동현에게 기회를 주는게 팀의 미래를 위해 훨씬 도움이될텐데

키움과의 3연전 모두 패하고 10위 굳히기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롯데 선수들이 제일 싫어할 감독님이 누구 일까요?
전 김성근 감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김성근 감독 체제에서는 어제 황성빈 주루사 같은건 절대 나올수 없을겁니다

전부하나같이 자기밖에 모르는 개인주의
가을야구 안해도 됩니다 제발 김성근 감독 선임해서 롯데 선수들 입에 개거품 무는 모습 꼭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스 | 작성시간 26.06.19 아마 알칸상대 통산 타율이 3~4할이 넘을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