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재...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음..40년묵은 유격수갈증이 이렇게 해결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9 트레이드본체!!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9 원래는 사이드였는디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9 부상만 조심해라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19 뭔가 깨우친듯쭈욱~~성장해서FA도 대박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