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고 가네요
요새 공수에서 넘나 잘하네요
타격폼이 좀 바뀌었나..?
경기 못봤는데 한 점차 승리
쓱 시작으로 9~10~7위 대결
(3승1무로 현재 롯데 8위네요)
이 기간에 얼마나 해줄지가
올시즌 하위에 머무냐
좀 치고 올라가냐 판가름 날듯요
한화 두산도 생각보다 힘을 몬내고 있어서
우리가 충분히 올라갈수 있을거라 봅니다.
6월은 좀 내려놓고 힘빼고 스코어만 간간히
확인하는중인데 5연승 딱 하면
직관 바로 복귀지예🥳🥳
갠쩍으로 NC전까지 6승이상 찍고
1위 LG만나길.🙏(후니 은퇴식 가는데 제발
선배님 마지막 기분 좋게 보내드리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