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희 탐욕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전 하네 팀보단 나의 스탯 걸어나가야 할 상황을 굳이 후둘러 파울 만들고 스트존은 헛 스윙 진짜 쟤는 2군에 더 박아놔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