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윤동희 탐욕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 목록 댓글 0

여전 하네 팀보단 나의 스탯 걸어나가야 할 상황을 굳이 후둘러 파울 만들고 스트존은 헛 스윙 진짜 쟤는 2군에 더 박아놔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