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직오면 더 못할거같음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20|조회수212 목록 댓글 3

전 사직 롯데 부산

셋중하나가 제일큰문제라고 보는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곧휴가간다 | 작성시간 26.06.20 사직은 터가 안좋은거 같아요 북항 돔구장으로 가서 쾌적하게 경기보고 쾌적하게 야구합시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0 KCC보면 그것도 아님
    그냥 야구를 못하는게 맞는데 그래도 이번주는 우리가 리그최강이다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21 신공태랑 이건 믿거나 말거나 인데
    예전에 무당이 1루측 기운이 안좋다고 한적이 있었어요 3루측이 훨씬 더 좋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