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오면 더 못할거같음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20|조회수2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사직 롯데 부산셋중하나가 제일큰문제라고 보는데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곧휴가간다 | 작성시간 26.06.20 사직은 터가 안좋은거 같아요 북항 돔구장으로 가서 쾌적하게 경기보고 쾌적하게 야구합시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0 KCC보면 그것도 아님그냥 야구를 못하는게 맞는데 그래도 이번주는 우리가 리그최강이다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21 신공태랑 이건 믿거나 말거나 인데예전에 무당이 1루측 기운이 안좋다고 한적이 있었어요 3루측이 훨씬 더 좋다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