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느런발.비슬리!

작성자설레발옹|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5

울자이언츠의용병투수원투펀치답게
승리해서키움과주중3연전슆하고
연승행진5하고8위에서7위로토낍시닷
cu어게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홧팅 지상파 중계로 오후 2시에 경기
  •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1 노노
    고척은일요일 항상14시
  • 답댓글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글쿤요 돔이라 시원하긴 하겟다 ㅎ
  • 답댓글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1 갈매기날자 일욜저녁에 콘서트 등
    대관때문이라 알고있슴다
  • 작성자롯데사랑1982 | 작성시간 26.06.21 완전 시원합니다
    거기다 김동현 쓰리런 홈런도 보고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