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느런발.비슬리! 작성자설레발옹|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자이언츠의용병투수원투펀치답게승리해서키움과주중3연전슆하고연승행진5하고8위에서7위로토낍시닷cu어게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홧팅 지상파 중계로 오후 2시에 경기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1 노노고척은일요일 항상14시 답댓글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글쿤요 돔이라 시원하긴 하겟다 ㅎ 답댓글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1 갈매기날자 일욜저녁에 콘서트 등대관때문이라 알고있슴다 작성자롯데사랑1982 | 작성시간 26.06.21 완전 시원합니다거기다 김동현 쓰리런 홈런도 보고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