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씨는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대접자 쓸수록 민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1 나씨빼고 고1루 2루손호영 쓰는게 나을거같기도 하네요공격이나 수비나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타격 타이밍을 전혀 못맞추네요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나씨 빼고 잘하내여 으이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