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씨는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3

기대접자 쓸수록 민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1 나씨빼고 고1루 2루손호영 쓰는게 나을거같기도 하네요
    공격이나 수비나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타격 타이밍을 전혀 못맞추네요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21 나씨 빼고 잘하내여 으이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