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좀 완전체 느낌나는데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고나황레전손한나머지한자리만손호영 김동현 좀 로테이션 돌리면오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1 나고가 좀 안맞긴한데 살아나겟쥬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1 나씨는 열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