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시간 26.06.21 결론은 사직은 운이 다했다 북항돔구장으로 가자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솔직히 구장이 기괴하게 생김..
이상하게 펜스는 높고
관중은 밀집도가 높아서
새가슴들에겐 지옥 -
답댓글 작성자야구광 작성시간 26.06.22 ManQ 헐 저는 사직 진짜 이쁘다고 생각하는데욧!
-
작성자붉은돼지 작성시간 26.06.21 또 홈경기에서 관중들이 욕 하나보네
누가 욕 먹으면서 일하고 싶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일을 못하면 욕을 먹는거 아닙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