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5연승해서 5위와 4게임차로 좁혀졌네유~~~아직 남은 경기가 더 많으니
위닝으로만 가면 가을야구 살짝 기대된다는~^^
최근 ssg와 무승부경기 이겼음 6연승인뎁~~~
그러고보면 이길수 있었던 경기를 이기지 못한
게임이 참 많았던 지난달이네유~~
글공 KT최원준 타격1위, 최다안타 1위던데
200안타 넘을수동~~~
그뒤로 레이예스,,,
하여튼 롯데 파이팅 나승엽 파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발옹 작성시간 26.06.22 용병투수원투펀치있으니
올해김태형매직으로
가을야구에다.통합우승
까지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시간 26.06.22 작년엔 왜 못 갔습니까?
김태형 매직이 고장났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설레발옹 작성시간 26.06.22 롯떼팬 작년엔을사년이라..
-
작성자재키족구 올해우승할것이아니여 작성시간 26.06.22 이런말 하기싫지만 롯데는 연승뒤에 연패는 공식입니다
설레발은 필패입니다
제말이 틀리기를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작성시간 26.06.22 연패 안대욧!!!
퉤퉤퉤 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