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번주가 고비가 될 듯 하네요

작성자I거인I|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 목록 댓글 9

일단 5연승으로 상승세는 탔는데..

이럴때 만나는 팀이 하필이면

성대전적 열세중인 NC, LG

NC 2승7패
LG 3승6패

진욱 세웅 로드리게스 민석 균안 비슬리
순으로 선발등판인데..

최소 3승 이상이면 4게임차인 두산과
중위권 싸움 가능하고..

2승이하면 전반기도 8~9위 와리가리하면서 끝날듯 하네요..

이번주 위닝시리즈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레발옹 | 작성시간 26.06.22 이민서석 기대됩니다!
  •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22 엔씨가 롯데의 약점을 아주잘알고 있죠. 딤 창단때부터 롯데로부터 욕 많이 먹어서 어떻게든 이길려고 함. 이번시리즈도 다분히 전략적임. 123선발 모조리 투입
  •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22 LG에게는 실력으로 열세임을 인정할수 밖에 없고,,
    NC는 점차 극복해 나갈것으로 예상합니다~
  •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엘지전은 이길거 같으면서도 지는거 같고 엔씨전은 왠지 질거 같은데 못이기는 그런 팀 추가 하자면 엔씨 만나면 기냥 기가 빨린다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야구광 | 작성시간 26.06.23 전 반대로 엘지전은 생각보다 팽팽하네? 근데 짐 엔씨전은 진다는 생각 안했는데 막상 까보면 힘한번 제대로 못써보고 짐 이런 느낌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