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 뒤지게 좋네요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6

공략하기 겁나 빡세 보입니다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떨공에 유난히 약한 롯데 타자들에겐 저승사자 느낌일듯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공은 롯데뿐만 아니라 다른팀타자들도 다속긴할듯용;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자유누나 타격 쿠세가 덤비는 롯데 타자들에겐 더 지옥급
  •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23 응 3루타!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몇타자째 초구스트 직구만 계속뿌리던데 황이노렷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