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하기 겁나 빡세 보입니다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시간 26.06.23 떨공에 유난히 약한 롯데 타자들에겐 저승사자 느낌일듯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공은 롯데뿐만 아니라 다른팀타자들도 다속긴할듯용;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시간 26.06.23 자유누나 타격 쿠세가 덤비는 롯데 타자들에겐 더 지옥급
-
작성자거인갈매기 작성시간 26.06.23 응 3루타!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몇타자째 초구스트 직구만 계속뿌리던데 황이노렷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