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찬다 타자는 레이예스말고는 1군이 없는거 같다...
안타 저렇게 치고 득점순위 32위
타자들은 전부 2군수준뿐..
그렇다고 수비좋은건 올해 민재만 밥값
감독도 문제지만 일단 선수단 구성부터 쓰레..기 수준
다음검색
기가 찬다 타자는 레이예스말고는 1군이 없는거 같다...
안타 저렇게 치고 득점순위 32위
타자들은 전부 2군수준뿐..
그렇다고 수비좋은건 올해 민재만 밥값
감독도 문제지만 일단 선수단 구성부터 쓰레..기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