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 명품 투수전을

작성자지란지교|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 목록 댓글 4

베리났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사 | 작성시간 26.06.23 롯데 노경은만 있었더라도 1이닝 정도는 편하게 볼텐데요?
    참 누군가 원망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걔 롯데있을때 채식한다고 빌빌거리다 나갔슴 쓱 가서 고기 먹고 잘 던짐
  • 답댓글 작성자아사 | 작성시간 26.06.23 언젠가승리하긴 개뿔!! 그렇게 볼수도 있겠군요?
    fa 계약을 못해
    선수가 1년을 그냥 쉬었는데
    몸상태가 온전했을까요?
    아무리 개인 연습을 했다해도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아사 호주 질롱코리아로 뛰며 통으로 쉬지는 안했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