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났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사 작성시간 26.06.23 롯데 노경은만 있었더라도 1이닝 정도는 편하게 볼텐데요?
참 누군가 원망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시간 26.06.23 걔 롯데있을때 채식한다고 빌빌거리다 나갔슴 쓱 가서 고기 먹고 잘 던짐
-
답댓글 작성자아사 작성시간 26.06.23 언젠가승리하긴 개뿔!! 그렇게 볼수도 있겠군요?
fa 계약을 못해
선수가 1년을 그냥 쉬었는데
몸상태가 온전했을까요?
아무리 개인 연습을 했다해도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시간 26.06.23 아사 호주 질롱코리아로 뛰며 통으로 쉬지는 안했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