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형준 너무 무섭네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4

우리한테만 잘치냐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3 낼 고승민 나승엽중 한명빼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승민 빼줘야지싶은데 손호영이나 박승욱으로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3 롯데0905 테일러 투심러라 투심은 좌타자가 때려줘야되기에 박승욱추천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유누나 그랬음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