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만 하면 바보가 되네 ㅋㅋㅋㅋ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낮은걸 쳐서 뭐하려고?병살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