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만의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내기 보는지 홈팀만의 짜릿함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3 닉바꾸고 연승 아입니까?살다살다 롯데 6연승을 보다니..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 저도 몰랐네요 그럼 닉 계속 고수해야 겠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