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정해줘야 되는거죠?
누구보다 욕마이먹고 까였지만 우리팀에 없으면 안될선수..짱두의 수비력만 가져오면 딱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공태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주목끌기 비판만 안하면 이팀최고의 톱타자
-
작성자부처가준면상 작성시간 26.06.23 팀에 반드시 필요한 선수입니다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WBC에 뽑혀서 다른나라랑 게임할때 멘탈좀 털리게 해줘서 온 국민들이 “그래 저맛이지” 하고 느껴봤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공태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빈볼각
쪼다라서 참았지 흑형들 만나면 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작성시간 26.06.24 신공태랑 조때써요 조때따구여 손성빈버전 또 하나요
-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23 수비가 아직 중견수에서 노답이긴한데..
고점은 높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