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웅도 오늘 너무잘했네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대 용병투수 대결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3 한때 전반기만 승수쌓고 후반기 제자리걸음 많았는데 올해 여전히 연봉대비 못하지만 승운도 지독시리 없네요 작성자엉클삼촌 | 작성시간 26.06.23 중반기 너무 잘해줍니다. 그걸 부정하면 님은 내 조카 작성자설레발옹 | 작성시간 26.06.24 박세웅이역쉬.울자이언츠의에이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