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세웅도 오늘 너무잘했네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 목록 댓글 3

상대 용병투수 대결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3 한때 전반기만 승수쌓고 후반기 제자리걸음 많았는데 올해 여전히 연봉대비 못하지만 승운도 지독시리 없네요
  • 작성자엉클삼촌 | 작성시간 26.06.23 중반기 너무 잘해줍니다. 그걸 부정하면 님은 내 조카
  • 작성자설레발옹 | 작성시간 26.06.24 박세웅이역쉬.울자이언츠의
    에이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