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산행 반성 합니다

작성자배민정(TOF/ps 삼성서울병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3

올해들어 너무 산행을 안가서
가야되는데 가야되는데만 하고있다가
토요일 오랜만에 산행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이라 혼자 가기 싫다고 할까바
조카들을 꼬셔 쉬운 코스인 사패산으로 함께
조카들은 첫 산행을 해보네요
산행처음인 조카들은 라면맛에 반하구요
입짧은 온유도 하나를 다 먹었네요

오랜만이지만 온유는 역시나 오르막은 잘 오릅니다

나의 절친들과 기분좋게 한장 찍고

사패산 정상에서
맨몸운동 한번하고
하산했습니다

열심히 다니자 마음 먹었는데
미안한데 장마야 좀 늦게 와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문숙 강찬율 dorv 세종 | 작성시간 26.06.08 귀요미 온유 산행소식 반가웠네요. 조카들까 건강햐 걸음 칭찬합니다~~~👍👍👍
  • 작성자안상호/대표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같이 반성합니다.
    계속 일이 생겨 주말 산행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도 학회 발표가 있어서 산행 공지를 못올리고 있습니다.
    곧 만나요.
    일요일이라도 올리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경진/부산경남지부장 | 작성시간 26.06.10 온유와 조카들과 함께한 걸음~~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