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모든생물

우디 수술 했어요.

작성자이무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어금니 발치, 허벅지 종양 제거 했습니다.
카스부터 개들이 늙으니 다들 병이 걸리네요.
우울증 까지 걸려서는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나 괜찮아 하며 윙크하는 우디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