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수술 했어요. 작성자이무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금니 발치, 허벅지 종양 제거 했습니다.카스부터 개들이 늙으니 다들 병이 걸리네요.우울증 까지 걸려서는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마지막 사진은 나 괜찮아 하며 윙크하는 우디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