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통안전교육- 대중교통을 안전하게 이용해요

작성자현아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오늘은 ‘대중교통을 안전하게 이용해요’ 안전교육을 진행했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 때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차가 완전히 멈춘 뒤 타고 내려요.”, “손잡이를 꼭 잡아요.”, “차 안에서는 뛰지 않아요.”와 같은 안전수칙을 그림 자료와 이야기로 살펴보며 자연스럽게 익혀보았습니다. 🙌
또한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자리에 앉은 어르신이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예절도 함께 이야기 나누며 올바른 대중교통 이용 습관을 배워보았답니다. 🚍💕
가정에서도 아이와 함께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 때 오늘 배운 안전 약속을 한 번 더 이야기해 보시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