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너머의 온기

작성자엉금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선 너머의 온기]

[Verse 1]
단호한 그 선, 차가운 경계
누구는 말해, 넌 강하다고
하지만 난 알아, 그 선 하나에
얼마나 많은 밤이 묻혀 있는지

넘어지고 또 일어나던 날들
참아내고 또 괜찮다던 말들
손으로 쌓아 올린 울타리
그 속에 너의 상처가 있어

[Chorus]
멀어진 게 아니야, 살아남은 거야
닫힌 게 아니야, 지킨 거야
네가 그린 선 너머로
내 손이 닿길 바래

냉정한 척 하지만
그 안에 숨은 온기를 알아
내가 기다릴게
네가 다시 열 수 있을 때까지

[Verse 2]
가까이 있었기에 다친 거겠지
그래서 한 걸음 물러선 거겠지
무관심이 아닌, 지키는 거야
자기 자신을 안전하게

닫힌 마음은 포기가 아니야
한계를 알았다는 증거일 뿐
한때 활짝 열렸던 그 시간들
고요히 너의 안에 있어

[Chorus]
멀어진 게 아니야, 살아남은 거야
닫힌 게 아니야, 지킨 거야
네가 그린 선 너머로
내 손이 닿길 바래

냉정한 척 하지만
그 안에 숨은 온기를 알아
내가 기다릴게
네가 다시 열 수 있을 때까지

[Bridge]
두드리지 않을게, 함부로 열지 않을게
그 문의 무게를 헤아릴게
떠난 사람이 아닌 걸 알아
스스로를 품은 용기란 걸

상처받은 영혼이 웅크린 채
숨 쉬고 있다는 걸 알아
그게 냉담이 아닌
살아가려는 의지란 걸

[Final Chorus]
경계는 거절이 아니야
네가 아직 여기 있다는 증거야
가장 조용한 그 외침 속에
내가 귀 기울일게

멀어진 게 아니야, 살아남은 거야
닫힌 게 아니야, 지킨 거야
네가 그린 선 너머로
내 사랑이 닿게 할게

[Outro]
선 너머의 온기
그걸 믿을게
기다림의 끝에서
다시 함께 숨 쉴 수 있도록
[End]

 

https://www.youtube.com/watch?v=7Zs8jt6tlv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